티스토리 뷰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설날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설날이 밝기 전에 하는게 있죠? 바로 2020년 새해에 설날 인사말을 지인이나 회사 동료들에게 인사 메세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설날은 아시아권의 가장 큰 행사이기도 한데요. 중국이나 일본 한국 등에서 치루어 지고 있으며 중국의 귀성길을 보면 우리나라 80년대가 떠오를 만큼 많은 인파들이 민족 대 이동을 합니다. 이런식으로 여러나라에서 큰 행사를 치루는 만큼 새해에 가장 뜻깊은 행사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뜻 깊은 행사이니만큼 멋진 설날 인사말 문구 또는 이미지를 보내고 싶어하실겁니다.




하지만 생각 나는건 한계고 이런걸 많이 만들어본적이 없어 난감해 하실텐데요. 그래서 제가 설날 인사 문구 및 이미지를 찾는 방법과 이미지를 만드는법에 대해 적어보고 제가 직접 만들거나 구한 문구나 이미지를 인용하여 설날 인사말을 진행을 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그럼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 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는 아래와 같이 갖가지 플랫폼에 검색을 해보시면 그럴싸한 문구를 직접 찾아볼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날 인사말 문구를 확인을 할수 있구요.



직접 카드를 제작을 할수도 있습니다. 카드 보내기 항목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공유화면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분들에게 카톡이나 네이버 밴드나 등에 보내기를 하시면 되시겠죠.




아니면 예스폼 좋은 인사말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을 하여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를 인용을 할수도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설날 인사말 문구 2가지를 올려드리면 다음과 같이 볼수 있습니다.


설날(행복한 삶을 살길)

곧 있으면 설 명절이 돌아옵니다. 태양을 기준으로 한 새해가 아닌 달을 기준으로 한 동양의 진짜 새해 첫날이 돌아오는 것입니다.

흰 가래떡을 뽑아 어슷어슷 썰어 놓은 것과 식구들이 모여 앉아 곱게 만든 만두를 함께 끓여 낸 떡국을 먹고서야 드디어 한 살을 더 먹게 됩니다.

떡국을 먹으면 한 살을 더 먹는다는 말에 얼른 어른이 되고 싶어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서너 그릇을 비웠던 어린 시절의 추억이 떠오릅니다. 그런데 어른이 되어보니 자꾸 어린 시절을 그리워하게 됩니다.

저도 여러분도 모두 어린 시절 그렇게 소망하던 어른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부디 여러분 모두 어린 시절에 소망하던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설날(건강을 지키고 덕을 쌓는 한해)

의욕 넘치는 새해가 밝은지 며칠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명절인 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에는 모쪼록 건강을 지키고 덕을 많이 쌓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유난히 춥다 하여 까치울음소리를 듣지 못할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아침에 일찍 일어났더니 웬일로 반가운 까치가 앞을 지나가지 않겠습니까.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것이 당연하고 기다려지는 하루입니다.



길어 보이면 짧은 강렬한 문장인듯 합니다. 이런식으로 설날 덕담을 하나 만들어 볼수도 있습니다. 예스폼 좋은인사말에는 설날에 관련된 문장만 130여개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사용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아니면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이 있는데요. 


미리 캔버스라는 사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있는데 이렇게 설날 인사말 문구로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미리캔버스 사이트를 방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어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원하시는 이미지를 검색을 하시고 설날 인사말 이미지 문구를 작성을 하여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죠?




그 다음 사이트에 공유 되어 있는 문구나 이미지등을 공유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설날 인사말 문구나 이미지가 있다면 인용을 하여 지인분들에 공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의 경우에는 캡쳐를 하여 공유 해보시기 바랍니다.


2020년 설날 인사말 이미지


2020년 설날 인사말 구문

2020년 새해에도 가정에 사항과 평안한 설날 되시길 빌어봅니다. 

2020년 행복 가득하고 사랑 가득한 설날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설날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뜻하는바 모두다 이러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뤄지고 늘 행복하고 근간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설날 인사말 이미지


2020년 설날 인사말 구문

-항상 성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설날 보내시고, 운수 대통하는 한 해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올 한해 계획한 일 잘되시길 바랍니다.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즐거운 설날을 맞이하여 건강과 함께 밝은 한 해, 평온한 가정 되시길 기원하며 복 듬뿍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시는 일 전부 잘 되시고 돈도 많이 버시고, 올 한 해~매우 행복하세요~ 

-행복한 설날 연휴 보내세요.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하시고,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2020년 설날 인사말 이미지




2020년 설날 인사말 구문

-2020년 경자년 설날이 밝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셨던바 일들을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기도 하겠습니다. 소중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0년 올해에는 원하는 바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늘 승승장구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 분들과 행복한 설 명절 되시기를 바랍니다. 


2020년 설날 인사말 이미지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해당 많은 이미지와 문구가 있으니 필요하시면 인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