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하나카드 홈페이지

킴스인포 2020. 8. 11. 09:38

하나카드 홈페이지


 

 

 

신용카드는 이 시대의 필수품이 아닐까요? 요즘은 굳이 하드카피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모바일 신용카드, 삼성페이, lg페이 등을 연동시켜서 신용카드를 발급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국내 최대의 카드사 중 한 곳인 하나카드 홈페이지 에서 하나카드를 발급받는 방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현재 하나은행에서 발급한 하나카드를 쓰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제테크를 위해서는 그렇게 좋은 방법이 아니지만 유용하기는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과도하게 쓰면 독이 되기 때문에 스스로 절제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더군다나 의외로 신용카드는 필요한 곳이 정말 많습니다. 돈도 잘 쓰면 좋은 것이 되듯이 신용카드도 잘 쓰면 좋은 소비와 좋은 제테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드렁가셔서 하나카드를 빠르게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고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발급은 총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카드 바로 발급"과 "빠른 발급 안내"입니다. 그러면 먼저 하나카드 홈페이지로 가서 카드 바로 발급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먼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로 가서 하나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들어가시게 되면 "카드", "금융", "혜택", "라이프", "모바일","고객센터"라는 메인메뉴를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우리는 "카드"메뉴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친구추천카드 메뉴 밑에 있는 카드 바로 발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메뉴를 클릭하시고 이동하시면 카드가 발급이 바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게되면 우리는 모바일 어플인 1Q페이에 바로등록하여 페이로, 그리고 하드카피 카드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신청을 하시면 바로 발급 대상자 심사 진행이 되고 심사가 끝나면 카드가 발급이 됩니다.

 

 

실물카드를 받으시려면 영업일 기준 1-2일 후에 받으실 수 잇습니다.

 

3번째 메뉴에 있던 "빠른발급"서비스를 클릭하셔서 이용하시는 빠른 발급은 카드를 신청한 후에 최단 1시간 이내에 카드발급이 바로 진행이 되며 온라인 쇼핑몰과 같은 곳에서 즉시 결제와 하나카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신청을 하시기 위해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에 1시간 내에 심사가 진행이 되며 몇 시간 안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즉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실물카드는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는 다양한 카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그 중 오늘은 하나카드 빠르게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좋은 카드생활 하셔서 부자되시고 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