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롯데 홈쇼핑 바로가기 홈페이지 각종 서비스 알아보는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주로 어떤 어디서 쇼핑을 하시나요? 저는 생필품이나 음식 등은 주로 재래시장이나 홈플러스, 이마트와 같은 오프라인에서 구매합니다.

신선 제품이 아닌 것들은 주로 홈쇼핑을 이용하고는 하는데요. 아무래도 한 종류의 상품이라고 해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어서 장단점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고, 가격도 보통 오프라인보다는 저렴한 감이 있더라고요.

오늘은 롯데 홈쇼핑 홈페이지를 한 번 둘러보도록 할게요.

- 롯데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목차

1. 롯데 홈쇼핑 바로가기 홈페이지
2. 요즘 뜨는 브랜드 및 롯데 tv홈쇼핑
3. 여행 렌탈 카테고리 이용하기
4. 베스트 100 서비스
5. 롯데 홈쇼핑 카드혜택
6. 해외 배송 상품


롯데 홈쇼핑 바로가기 홈페이지

롯데 홈쇼핑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www.lotteimall.com/ 롯데 홈쇼핑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통 카테고리는 상단에 있는데 롯데 홈쇼핑은 왼쪽에 있네요. ‘패션의류’, ‘스포츠 레저’, ‘잡화슈즈’, ‘명품쥬얼리’, ‘화장품 미용’, ‘출산 유아동’, ‘식품’, ‘주방생활’, ‘가구, 침구’, ‘가전, 디지털’, ‘여행, 렌탈’, ‘펫팸’, ‘해외배송’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저는 가장 먼저 여성 브랜드 의류부터 들어가 보았어요. 티셔츠, 니트, 가디건, 코트 등 세부 카테고리도 있고요. 추천 상품도 뜹니다. 요근래 봄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곧 3월이라서 그런지 봄 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상품들 보시면 색도 밝은 편이고 가볍고 팔랑팔랑한 옷이 많아 보이죠?

 - CJ몰 바로가기 및 혜택 소개


요즘 뜨는 브랜드 및 롯데 tv홈쇼핑

위에서 보시다시피 요즘 뜨는 브랜드도 알려줍니다. 중장년층한테 꾸준히 인기 있는 코오롱스포츠부터 젊은층한테 인기 있는 에잇세컨즈, 로엠 등도 있고 학생부터 20대들에게도 인기 있는 MLB까지 소개되어 있네요.

 

요즘 가장 많이 팔린 상품도 나옵니다. 주로 TV 홈쇼핑에 나오는 상품이 인기가 많은가봐요. 가벼워 보이는 데님 팬츠나 얇은 슬랙스가 인기가 많네요.

-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화 알아보기


여행 렌탈 카테고리 이용하기

다음은 여행/렌탈 카테고리인데요. 주로 여행가는 동남아, 동아시아, 유럽, 괌 등 여러 나라가 있고요. 해외 호텔이나 할인항공, 국내숙박, 렌터카 등 다양한 세부 카테고리가 나와있답니다.

다음은 트렌드 기획전으로 여러 기획전을 소개해 주고 있답니다.

예를 들면, 제주도의 박물관은 살아있다, 뽀로로 테마파크, 카라반/글램핑 기획전이 있습니다. 저

도 캠핑장에서 바비큐 해서 먹고 밤에 별도 보고 하는 따뜻한 분위기의 캠핑을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는데요. 기획전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요즘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위와 같아요. 그래도 시국이 시국인 만큼 싸다고 가기 보다는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면 움직이시는 게 좋겠죠? 혹시 가더라도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베스트 100 서비스

다음은 베스트 상품 모음인데요. 롯데 홈쇼핑 전체 상품 중 베스트 첫 번째는 다이슨이 차지했네요.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상품을 보실 수 있어서 어떤 상품을 구매할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다음은 다양한 이벤트, 혜택 등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화면에 보시는 것처럼 롯데 홈쇼핑 신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하시면 TV 상품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잇다고 해요.

행사 기간은 2월 1일 월요일부터 2월 28일 일요일까지고요. TV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발급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지만 순금이나 여행, 무형상품, 도서, 쌀과 같은 일부 상품에 적용이 제외되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처 신세계 백화점도?


롯데 홈쇼핑 카드혜택

KB국민카드 혹은 삼성 카드로 결제 시 5% 할인을 해주고 있답니다.

카드 혜택 외에 L.CULB 재가입 혜택도 있는데요. 2회 가입 시에는 3,000원 적립금이, 3회 가입 시에는 5,000원 적립금을 준다고 합니다.

L클럽 기본 혜택으로는 웰컴기프트 100% 페이백, L포인트 무제한 10배 적립, 매월 최고 등급의 쿠폰 혜택, 프리미엄 문화 혜택이 있습니다.

‘코코야’라는 귀여운 애완동물 관련 카테고리도 있는데요.

애완동물 중 가장 기본적인 강아지나 고양이는 물론이고 토끼나 햄스터, 고슴도치, 관상어, 곤충, 거북이, 파충류, 조류, 기타 소동물 카테고리가 따로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건강 연구소라고 동물과 관련된 소식도 올라와 있답니다. 첫 번째로 나와있는 것은 반려견의 슬개골 탐구입니다.

제 지인도 포메라니안이라는 품종의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요. 슬개골이 약해서 많이 신경쓰더라고요. 위 소식들은 굳이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좋은 정보들을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 신세계상품권사용처 바로 알아보기


해외 배송 상품

마지막으로 소개시켜 드릴 것은 ‘해외배송’ 상품이에요. 버버리, 구찌, 코치 상품부터 시작해서 파타고니아 등이 요즘 인기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위 브랜드의 상품을 팔긴 하지만 해외 배송으로 사면 더 싼 경우가 많더라고요. 가장 오른쪽에 털 있고 앞이 막혀있는 슬리퍼 형태의 신발은 실내는 물론이고 실외에서도 많이 신고 다니시더라고요.

조금 쌀쌀할 때 청바지와 입으면 찰떡인 제품인 것 같아요.

해외 유명 브랜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구찌, 프라다, 디올부터 시작해서 발렌티노, 메종 마르지엘라, 입생로랑 등이 있답니다.

오늘은 롯데 홈쇼핑 홈페이지를 둘러보았는데요. 카테고리가 정말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고, 베스트 상품, 인기 브랜드 등이 잘 나와있어서 상품을 구매하시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이 롯데몰 홈쇼핑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영문주소 변환 아파트 동호수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