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지식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킴스인포 2021. 2. 18. 22:41

순청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고 홈페이지에서 알아볼수 있는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즘에는 경기가 좋지않다보니 순천시청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및 코로나 현황등을 확인을 하실수 있는데요. 

 

지역별마다 재정이 잇는 만큼 재난지원금을 지원을 하는곳이 곳곳에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지역 또한 지역활성화를 위한 지역 상품권을 배부를하여 지역상권을 살리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모습인데요.

 

오늘은 순청시청홈페이지에서 도움이 될수 잇는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순천시청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3. 순천시청 코로나 확진자 알아보기

4. 구인구직 서비스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선 순청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진행을 하실려고 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을 하셔서 시청 홈페이지를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순천에 대한 많은 정보를 확인을 해볼수 있습니다. 

 

www.suncheon.go.kr/kr/index.jsp - 순청 시청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정보공개, 전자민원, 시정소식, 시민참여, 순천소개, 등의 여러정보를 확인을 해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순천 SNS를 이용을 하시면 더욱더 빠른정보를 이용을 받아볼수도 있습니다.

 

 

지금 현재 순청시청 홈페이지에서 가장 핫한 이슈로는 재난지원금 신청이라는 이슈인데요. 다음과 같이 페이스북에서 제공을 하고 잇는 정보를 확인을 할수가 잇습니다. 

 

홈페이지를 계속해서 방문을 하여 확인을 하기 힘들다고 하시면 페이스북 페이지 순천시를 친구추가하여 정보소식을 받아보시면 좋으실듯 한데요.

 


순천시청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순천시청의 재난지원금 지원에 대한정보를 확인을 하실려면 페이스북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 친구추가를 하여 순천의 소식을 받아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1월에 진행을 하신 10만원 지급이라는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접해 볼 수 있으셨을 겁니다.

 

 

그리고 순천에서 지원을 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뿐만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도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다음과 같이 확인을하여 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마찬가지로 위와 같은 10만원 지원금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재난지원금에 대한정보를 확인을 하실려면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재난지원금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신다면, 자료를 찾아보실수 잇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청 코로나 확진자 알아보기

그리고 아마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이 알아보시는 이유는 순천에서 진행이 되고 잇는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들 궁금해 하실듯 한데요. 아래의 링크를 이용을 하시면 순천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코로나 확진자 수 를 확인을 할수 잇습니다.

 

현재 이루어 지고 잇는 코로나 확진자의 근황인데요. 이런식으로 순천시청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현황판을 확인을 하시면서 유의를 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는 이동경로 까지는 지원을 해주고 있지 않는듯 합니다.

 

 

그외에 다른 문의 사항으로는 다음과 같이 연락을 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 질병관리청 - 1339 
  • 순천시 보건소 061 - 749 - 6680

 

으로 연락을 진행을 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그리고 선별진료소를 진행을 하는 병원도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순천의료원  - 24시간
  • 순천가롤로병원   - 08:30 ~ 11:30
  • 근로복지공단순천병원  09:00 ~17:00
  • 순천시 보건소  09:00~18:00

4곳에서 선별진료소를 운영을 하고 잇으며 운영시간은 위와 같이 적어 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순청의료원의 경우 24시간으로 운영이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인구직 서비스

그리고 순천시청 홈페이지에는 구인구직 서비스도 진행을 하고 잇는데요.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실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순천 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순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국가에서 인정이 되어잇는 구인구직 서비스를 활용을 해볼수가 있는데요.

 

 

해당 시청홈페이지 이외에도 순천에서 구인구직을 할수 잇는 방법도 잇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해당 순천시청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시어 다음과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을 하시고 삶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