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랍스터 만원의 행복 시작


페이스북에서 이마트에서 만원의 행복으로 

랍스터를 만원에 판다고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더군요. 

아래의 그림과 같이 언론에서도 지원해주고 

이마트 홈페이지에서도 만원의 행복 문구로 

랍스터 만원이라고  

대문장만하게 홍보를 하고있습니다.



랍스터가 만원이랍니다. 

동남아 가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인데

 한편으로는 아쉽네요 삼면?이 

바다인 저희나라가 수산물이 

왜이렇게 비싼지 모르겠네요.. 

중국어부 때문인가..



이미 다팔려 버린 랍스터


머 여하튼 업무 마치고 룰루랄라

 여친 손잡고 이마트로 마치고 가보았습니다만? 

두ㅜㅜ둥? 없어요...

머가 말일까요?;;


네 랍스터가 다 팔리고 없습니다 ㅅ.... 

욕이 나올려다가 참았습니다.



이마트로 유입 시키기 위해서 의도한건진

 모르겠지만 결국 랍스터는 못사고 

갈치라도 살까 햇지만 갈치는 안내키고

견과류, 수박 반조각, 음료수 사고 

4만원? 정도 결제하고

집에 갓네요.. 

이마트 유입시키기 성공한듯.


이마트 만원의 행복 언제까지 진행?


이벤트는 다음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고하니

 지금 못사더라도 실망 안하셔도 되실듯 합니다. 

(저는 실망...)

21일 부터 27일 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27일 안까지는

 아침 일찍가서 랍스터 사러 가봐야겟네요

 사게 되면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