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애플 스토어 온라인 코리아 홈페이지를 한 번 둘러보려고 해요.

여러분은 애플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도 예전에는 삼성 핸드폰을 사용하다가 약 6년 전부터 애플의 핸드폰으로 바꿨답니다.

큰  이유는 2가지가 있었는데요.

첫 번째 이유는 아이폰으로 촬영을 햇을때 사진이 더 잘 나오고

두 번째 이유는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애플의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몇 년 전부터 에어팟도 함께 사용하고 있답니다.

사담이 다소 길었는데 본격적으로 애플 스토어 온라인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목차

1. 애플스토어 홈페이지
2. 맥북 카테고리 
3. 아이패드 카테고리
4. 아이폰 카테고리
5. 애플워치 카테고리


애플 스토어 홈페이지

애플 스토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뜬답니다. 아이폰 12가 나온지 약 3개월 정도 지났는데요. 현재는 아이폰 12의 광고가 떠있네요.

www.apple.com/kr/  - 애플스토어 홈페이지

-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 오픈시간 알아보는 2가지 방법


맥북 카테고리 

우선, 카테고리 가장 처음 있는 ‘맥’부터 알아볼게요.

맥은 종류도 다양한데요. 홈페이지에 크게 나와있는 몇 가지만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제품은 ‘맥북 에어’입니다. 1,290,000원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 제품은 ‘맥북 프로’에요. 1,690,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맥미니’입니다. 이름에서부터 예상 가능한 것처럼 다른 제품에 비해 사이즈는 조금 작습니다. 당연히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데요. 890,000원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조금 더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 맥 모델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크기나 가격, 메모리 등 여러 조건들을 비교해 보고 가장 적합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하나하나 비교해 보지 않아도 위처럼 시스템을 통해 다 비교해 준다면 더 편리하겠죠?

 


아이패드 카테고리

다음은 아이패드에요. 제 주변에 아이패드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항상 사이즈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더라고요.

비교 사이트에는 위와 같이 나온답니다. 아이패드 에어가 가장 색상이 다양하네요. 색상부터 가격, 크기 등 여러 조건들을 비교해 보고 구매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이폰 카테고리

다음은 아이폰입니다. 저는 아이폰 11으로 바꾼지 1년 정도 지났는데요. 당시에는 아이폰 11까지 나와있어서 아이폰 10과 아이폰 10max, 아이폰 11 3가지 제품 중에 고민이었습니다. 가격 측면에서 봤을 때에는 아이폰 11이 비쌌지만 무게 등이나 여러 측면을 비교했을 때 아이폰 11이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해당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아이폰 12프로까지 나와있어서 비교하기에 아이폰 SE부터 아이폰 12까지 비교 예시로 뜨네요. 아이폰 SE와 아이폰 12프로는 가격 차이가 거의 2배인 만큼 장단점을 많이 비교해 보시고 본인에게 더 적합한 상품을 구매하시면 되겠죠?


애플워치 카테고리

다음은 애플워치입니다. 저는 현재 애플워치를 소유하고 있지 않는데요. 한때 구매하고 싶어서 찾아봤다가 가격이 꽤 나가서 포기했답니다.

애플워치 비교 시스템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있습니다. GPS는 모두 기본적인 시스템이고요. 애플워치 SE 시리즈부터 GPS 셀룰러 시스템이 적용되고, 혈중 산소 어플리케이션은 애플워치 시리즈 6부터 장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애플 뮤직에는 에어팟, 에어팟 프로, 에어팟 맥스 등이 있습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는 에어팟은 무선이라서 선줄이 꼬이지도 않고, 핸드폰과 조금 거리가 있어도 연결이 가능해서 편했던 것 같아요.

저는 에어팟 2세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약 3년 정도 에어팟을 사용한 지인의 말로는 에어팟이 자주 끊긴다고 합니다. 수명은 사용 빈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 2~4년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어팟 1~2세대도 많이 사용하지만 요즘에는 에어팟 프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바로 ‘노이즈 캔슬링’ 때문인데요. 소음을 차단 해주는 역할을 해줘서 음악이나 할 일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물론, 가격은 에어팟 1~2세대보다는 비싸지만요.

에어팟 구매 시 이모티콘, 텍스트, 숫자와 함께 각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해준답니다. 각인은 무료 서비스입니다. 에어팟 외에도 애플 펜슬 2세대, 아이패드 등에도 무료 각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 애플 제품들과 함께 홈페이지를 둘러보았는데요. 홈페이지 소개가 목적이기에 제품 하나하나 비교해서 보여드리지는 못했지만 오늘의 소개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플 서비스 센터 이용하기

애플을 사용을 하다보면 수리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애플의 매장을 방문을 하여 수리를 받아야만 하는데요. 다음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여 수리요청을 진행을 해볼수 있습니다. 

지원을 받아볼수 있는 항목으로는 다음과 같은데요. 맥,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소프트웨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전09:00~ 오후 06:00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로는 02-6712-6700 입니다.~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