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빙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비 방송을 라이브로 송출을 해주는곳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이전에 옥수수 에서도 방송을 해주곤 했습니다. 이제는 옥수수 라이브 방송을 더 이상 이용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 덕분인 저도 skt 회원 마무리도 진행을 하고 지금은 저렴한 엠모바일로 갈아 탓습니다.



엠모바일에 데이터무제한이 세금 포함 3만 5천원 이더라구요 저렴하죠? 지금 이벤트하고 있으니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여하튼 잡소리는 여기까지 하구요 티빙은 cj 미디어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컨텐츠입니다. 티빙 실시간을 무료로 진행을 하고 잇으며 가입만 한다면 누구나 라이브로 티비를 볼수가 있습니다. 티빙은 어플로 지원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 실듯 하구요.



그리고 왠만해서는 jtbc 및 tvn, mnet onc 등은 실시간으로 인터넷을 제공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티빙은 앞에 설명드렸던 채널을 모두다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그럼 티빙 실시간 사이트로 가봅니다. 티빙을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볼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진행을 해야만 티빙 실시간을 무료로 볼수 있는데요. 여기서 일단 우측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진행을 합니다. 로그인 항목을 누릅니다. 


그리고 cjone 아이디 있으신분은 해당 아이디를 기입을 하시면되시고요 아니면 티빙 아이디를 만들겠다 하시면 티빙 아이디를 만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회원가입 버튼이라는 항목이 있으니 거기서 만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티빙 회원가입을 누르고 아래의 원하시는 계정으로 가입하기 항목이 있으니 편하신걸로 가입을 합니다. 그 다음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신 다음 다시 티빙 홈페이지 메인으로 갑니다. 그럼 실시간 무료 보기가 가능한데요.


티빙 홈페이지에 있는 라이브 항목을 눌러 실시간으로 티비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브 채널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이제 원하시는 채널을 선택을 하시고요.


그리고 티빙 실시간 무료 영상을 볼려면 30초 광고를 보셔야만 티빙 시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셨으니 이제 티빙 실시간 티비보기를 무료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광고를 보기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상단에 '이용권' 메뉴가 있습니다. 좀더 빠릿하게 즐겨 보겠다고 하시면 아래의 이용권을 구매를 하여 광고에서 해방 되시고 좀더 화질이 좋은 고화질 컨텐츠로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cj도 vod 시장에 나온게 넷플릭스 영향이 크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경쟁은 우리의 삶은 더욱더 질을 높여주는 듯 합니다.



이상으로 티빙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