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보고 식자재마트 및 영업시간 할인 혜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식자재마트를 자주 애용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물건을 대량으로 팔 뿐만 아니라 야채나 과일같은 경우에는 신선한 제품들이 많아 식자재마트를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외식업에 종사하고 계신 분 혹은 식당을 운영하고 계신 분들은 대부분 식자재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는 것 같은데요. 질 좋은 물건을 대량으로, 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추천드리는 식자재마트가 있는데요, 바로 장보고 식자재마트입니다. 장보고 식자재마트는 음식업 관련 사업주분들이 가장 선호하고 자주 찾는 ‘식자재전문유통매장’의 선구자 및 최고가 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는 식자재마트로서, 여러 지역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데요. 

 

참고글 : 우체국택배 영업시간

 

우체국택배 영업시간

우체국택배 영업시간 여러분 안녕하세요 :) 많은 업무들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아무래도 택배를 부치거나 등기, 소포를 보내는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하기가 어렵죠. 그러다 보니 우체국을

kims1.tistory.com

 

 

목차

1. 장보고 식자재 마트 위치

2. 장보고 식자재마트 배송 오래 걸리지 않음

3. 장보고마트 식자재만 판매를 하지 않는다.

4. 신규회원 식자재 마트 할인 혜택

5.신규회원 식자재 마트 할인 혜택

6. 장보자 닷컴 이용하기

7. 장보고마트 영업시간


장보고 식자재 마트 위치

대구광역시 북구, 달서구, 동구, 수성구와 경산시, 구미시, 부산광역시, 울산시, 포항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직접 방문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서 배송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장보고 식자재마트 배송 오래 걸리지 않음

배송 및 물류센터는 본사와 청과사업부, 축산사업부, e-Biz 사업부, 청과사업부, 급식직거래사업부, 농산물류센터, 종합물류센터, 고객배송센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 분야 별로 센터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배송 기간이 길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정말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처럼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 가기가 꺼려지는 시점에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인터넷 사용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충분히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글 : 세븐일레븐택배조회 방법 및 택배가격 확인하기

 

세븐일레븐택배조회 방법 및 택배가격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일레븐택배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븐일레븐 택배는 검색창을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죠 상단히 불편하긴 합니다. 세븐일레븐 택배에 관한 정보가 많이 없

kims1.tistory.com

 


장보고마트 식자재만 판매를 하는게 아니다.

식자재마트이지만 프라이팬, 냄비, 식기 등 주방 조리 도구도 판매하고 있으며 주방용품, 욕실용품, 생활잡화, 캠핑용품, 사무 및 자동차 용품까지 판매하고 있어 웬만한 대형마트 못지 않은 것 같아요.

 

 

 


신규회원 식자재 마트 할인 혜택

그리고 현재 신규/전환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회원가입하시는 분들게 드리는 10% 할인 쿠폰이라고 합니다.

 

기존 회원분들과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증정되며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신규 가입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폰은 온라인 전용 쿠폰이라고 하니, 굳이 방문하지 않으셔도 온라인 주문으로 배송까지 받아보실 수 있으니 1석2조 아닐까요?

참고글 :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화 알아보기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화 알아보기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지역마다 있는 홈플러스 입니다. 제가 외근을 자주 가다 보니깐 밥을 먹을때면 항상 홈플러스를 방문을 하곤 하는데요. 3대

kims1.tistory.com


장보자 닷컴 이용하기

그리고 ‘장보자닷컴’ 사이트에서 매장 별로 진행하고 있는 할인행사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사이트에서 할인 행사에 대해 알아보신 후 방문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식재료들을 살 수 있겠죠?

 

 

jangboja

 

www.jangboja.com

 

장보고 식자재마트에서 신선한 식재료들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보고마트 영업시간

장보고 식자재마트는 영업시간이 다음과 같습니다.  몇몇 분들의 경우 24시간 마트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영업시간 

평일 (공휴일 포함) : 오전 07:00~ 오후 10:00 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번호로는 1544 - 4490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롯데상품권은 선물을 하시거나 부모님 용돈을 드릴때 굉장히 많이 사용되는 상품권 인데요. 경남쪽은 롯데 공화국이라고

kims1.tistory.com

 

 

sk 상품권 사용처 한눈에 알아보기 검색

오늘은 sk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은 상대방에 감사함을 느끼거나 아니면 시상품으로 준다거나 아니면 직원이 하는 일이 우수하여 준다거나 아니면 명절에 준다

kims1.tistory.com

 

 

수표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표조회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품을 구매하면서 많이 구매하게 될 경우 단위가 점점 커지게 됩니다 이때 수표를 이용하곤 하는데요 가끔씩 가격이 크지도 않

kims1.tistory.com

 

 

석류즙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류즙 효능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석류즙 효능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다 아는 사실입니다. 여성 갱년기에도 도움이 되며 이전에 음료수로도 판매 되면서

kims1.tistory.com

 

 

신세계상품권사용처 바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상품권사용처 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 있는 문화 상품권 중에 제일 으뜸이 신세계 문화 상품권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연계되는

kims1.tistory.com

 

댓글
-------- ------